상단여백
HOME 사람들 탐방
맛집 탐방-스파게티 전문점 '쏘렌토'스파게티에 담아낸 여유와 낭만
   
 
     
 

스파게티는 파스타의 한 종류로 이탈리아가 원산지이다.
이탈리아에서는 식사의 첫 코스 요리로 먹는데 반해 이탈리아를 제외한 국가들에서는 주식으로 이용되는 것이 특징이다.
 
스파게티를 먹을 때는 포크를 사용해서 먹는 것이 보통인데 이는 식사예절 때문이라고 한다. 일반적으로 국수는 먹을 때에 훌훌 소리 내어 먹을 수밖에 없는 특성상 음식을 소리 나지 않게 먹는 서양 식사예절에 어긋나지 않도록 한입 크기로 먹기 쉽게 둘둘 말아 먹는 습관이 붙은 것에서 유래를 찾을 수 있다.

이런 스파게티는 다양한 종류의 소스로 맛의 변화를 쉽고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어 세계 각국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으며 우리나라에도 남녀노소 불문하고 스파게티 요리를 친근하게 즐기고 있다.
 
이런 스파게티 요리를 좀더 깔끔하고 담백하게, 그리고 아름답게 즐기고자 하는 젊은층 사이에 인기만점인 스파게티 전문 레스토랑을 소개한다. '소렌토' 신세대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보고 맛보았을 그 곳,  '쏘렌토'가 김포에 문을 열었다.

지난달 26일 문을 연 쏘렌토 김포사우점은 한 차원 높은 차별화된 맛과 최고의 서비스, 독특하고 편안한 분위기속에서 즐기는 아름다운 식사를 강조한다. 이 곳의 자랑은 단연 스파게티, 20여 가지가 넘는 최고의 아름다움과 품격을 간직한 깊은 맛의 다양한 메뉴로 고객들의 입맛을 유혹한다.

고소하고 부드러우며 풍부한 맛의 까르보나라부터 해산물이 치즈크림과 만나 풍성하고 담백한 맛을 내는 해산물크림 스파게티, 나폴리 소스에 풍성한 해산물을 곁들인 지중해풍 특선 씨푸드 스파게티, 매콤달콤한 칠리와 새우의 절묘한 조화 칠리새우 스파게티, 굴 소스로 요리한 오리엔탈 치킨오이스터 스파게티, 마리네이드한 닭 가슴살과 데미그라스 소스의 깊고 부드러운 맛을 그대로 간직한 데미치킨 스파게티까지 일일이 열거하기도 힘든 만큼의 다양하고 아름다운 맛의 스파게티가 선택의 문 앞에 기다리고 있다.

미각은 물론 후각과 시각 모두를 만족시킬 만반의 준비를 갖춰놓고 행복한 식탐으로 우리를 유혹한다.

여기에 천연무공해 재료를 사용하는 담백함의 최고봉인 쏘렌토 전원샐러드와 아주 특별한 각양각색의 조화로운 샐러드가 입맛을 깔끔하게 정리해 준다.

이외에 각종 라이스류와 그라탕, 리조또, 도리아, 라쟈냐 등이 그 고고하며 부드러운 자태를 뽐내며 스파게티 못지않은 담백함과 풍부함으로 입맛을 채워주며 이탈리아 정통 피자 시리즈도 준비돼 있다.

또 하나, 어린이 정식, 어린이 돈까스, 떡볶이 그라탕으로 준비한 쏘렌토 키즈메뉴는 그 어느 쏘렌토 체인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이곳만의 특 장점. 세심한 곳까지 섬세한 감각으로 준비한 정성어린 손길은 가슴마저 따뜻하게 한다.

맛으로 인정받고 분위기로 앞서가는 쏘렌토 김포사우점. 이탈리아 남부 쏘렌토의 낭만과 풍요로움이 머무는 곳. 자연스러움과 편안한 휴식이 있는 유럽풍 인테리어로 연출한 공간에서 오늘 아름다운 정찬이 여러분을 기다린다.

메뉴
샐러드-쏘렌토 전원샐러드 외 5가지메뉴(6,800-7,800원 선)
스파게티-까르보나라, 해산물크림, 데미치킨스파게티 외 20가지메뉴(8,500-9,500원 선)
라이스-상하이 해물라이스 외 리조또, 라쟈냐 등 7가지메뉴(8,000-9,000원 선)
피자-콤비피자 외 3가지메뉴(8,500-9,500원 선)

위치 : 원마트 맞은편 BYC빌딩 2층(지하 주차장 무료)
문의 : 996-1130

편집국  mr@gimpo.com

<저작권자 © 미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Back to Top